2018. 12. 28. 12:05ㆍ일상이야기
Play the Concept 컨셉을 연출하라
Invite to the ‘Cell Market’ 세포마켓
Going New-tro 요즘옛날, 뉴트로
Green Survival 필환경시대
You Are My Proxy Emotion 감정대리인, 내 마음을 부탁해
Data lntelligence 데이터 인텔리전스
Rebirth of Space 공간의 재탄생, 카멜레존
Emerging ‘Millennial Family’ 밀레니얼 가족
As Being Myself 그곳만이 내 세상, 나나랜드
Manners Maketh the Consumer 매너소비자
컨셉을 연출하라
컨셉에서 더 나아가 컨셉을 연출하는 2019년!
재미있거나 희귀하거나 공감 할 수 있는 모든 것에는 "갬성" 터지는 것이 핵심이라고 해요!
구구절절한 설명보다는! 컨셉으로 승부하는 시대!
세포마켓
유튜브, 아프리카티비 등 1인 미디어가 성장해가면서 1인 마켓으로 발전해가고 있어요!
누구나 온라인에서 가게를 열고 물건과 서비스를 팔 수 있는 시대가 되었답니다.
뉴트로
과거의 새로운 해석이라는 의미의 뉴트로는
1020세대는 경험해보지 못한 새로움과 신선함으로 다가가기 때문에
2019년 트렌트 키워드로 선정!
필환경시대
환경은 이제 생존문제로까지 거론되면서 일회용 사용을 줄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하고 있죠?!
필환경시대에는 쓰레기 배출량 제로가 목표!
억지로 하는 것이 아닌 즐겁고 유쾌하게 필환경을 만들어보아요!
감정대리인
감정 표현되신 이모티콘을 사용하면서
화남, 슬픔, 기쁨 등을 표현하는 요즘
자신의 감정도 대신 표현해주는 서비스가 등장하지 않을까?!
데이터 인텔리전스
인공지능을 넘어 데이터지능의 시대로 오면서 데이터는 정보로
정보는 지식으로 지식은 지혜로 한단계씩 업그레이드 되고 있죠?
이제는 어디로 갈지, 뭘 입을 지 등 데이터에게 물어보고
데이터가 알려주는 정보로 살아가는 시대가 되고 있답니다.
카멜레존
공간의 협업으로 요즘은 공간이 화려하게 변신을 하고있답니다.
쇼핑몰이녀서 전시장, 공연장 등등 카멜레온처럼 색을 바꾸는 요즘!
온라인에 밀리는 오프라인의 생존법이라고 볼 수 있죠
밀레니얼 가족
집안일은 기계, 로봇이
그시간에 나 자신의 개발을 위해 투자하는 밀레니얼 가족
가족도 중요하지만 먼저 내가 있어야 가족이 있으니
내가 행복해야 가족도 행복할 수 있겠죠?
나나랜드
자기애로 무장한 사람들의 땅이라는 의미의 나나랜드
세상의 중심은 나이고 타인의 시선이 아닌 나의 기준이 우선인 세상이죠
"나"의 모습을 가장 사랑하는 사람들의 세상이랍니다.
매너소비자
예약하고 나타나지 않는 노쇼는 매년 큰이슈로 자리잡고 있어요
2019년에는 노쇼 없는 세상!
매너있는 소비! 매너 소비자들이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네요!
'일상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년 달라지는 것들! 꼭 확인하세요~ (0) | 2019.01.04 |
---|---|
2019년 새해 목표, 한 해를 시작하며 (0) | 2019.01.02 |
2019년 기해년, 새해!설날 인사말 모음집 17 (0) | 2018.12.27 |
맥주 한잔 하기 좋은 봉구비어 (충무로역점) (0) | 2018.02.21 |
[영화편성표] 2018 설연휴 특선영화 모음 (0) | 2018.02.15 |